L
o
a
d
i
n
g
.
.
.

접근성

stock photo woman putting books on library shelf장애인 접근 관련 사항

California Emerging Technology Fund (CETF)는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MUNI 정류장에서 한 블록, BART 정류장에서 한 블록 거리에 위치하여 쉽게 접근 가능한 곳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사무실은 Union 역에서 한 블록 내에 있는 California Endowment 건물에 있으며, Downtown Dash Route B를 타고 Ord St.에 있는 필립의 레스토랑 맞은 편에 내려서 길을 건너면 됩니다.

CETF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으로 모든 회의 및 다른 사업을 시행합니다. 수화 통역 및 대체 형식의 자료는 요청 시 이용 가능합니다. CETF는 우리 웹사이트가 접근성에 있어서 레벨 2의 WAI 표준을 준수하는 웹사이트임을 확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업을 합고 있습니다.

CETF는 모든 수준, 특히 고용에 대하여도 다양성을 포용합니다. CETF는 새로운 고용인 혹은 질병 또는 부상으로 인해 쉬었다가 복귀한 고용인들에 대하여 온당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접근성을 이루는 것도 과정 중 하나입니다. CETF는 공동체 회원들로부터 접근성의 향상에 대한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질문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susan.walters@cetfund.org 로 Susan Walters에게 연락 주십시오.

접근성 및 통합에 관한 정책

California Emerging Technology Fund (CETF)의 이사회는 장애인을 초기 우선순위 주안점의 대상으로 3가지 유형의 우선순위를 가진 소비자 공동체 중 하나로 확인하였습니다. 사람들의 삶을 전환시키는 기술의 힘은 이 그룹 내에서 가장 감동적입니다. 그것은 바로 기술이 모든 것 – 교육, 고용, 시민 및 시장 참여 -을 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CETF는 장애인이 모든 공동체에서 유의한 부분임을 인정합니다. 일반 인구에서 장애(눈에 보이든 보이지 않든)가 영향을 미치는 범위가 20%라면, CETF의 우선순위 공동체에서는 더욱 높습니다. 시골 및 외딴 지역; 그리고 도시에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지역.

장애인 공동체에 프로그램 투자를 하는 것에 추가로, CETF는 장애인을 포함한 전체 공동체를 위해 일함으로써 다른 피지급자를 지원합니다. 접근성은 모두의 책임입니다.

California Emerging Technology Fund의 피지급자의 경우, 시력, 청력, 손재주, 가동성, 인식력, 학습 혹은 독서 관련 한계를 포함하여 가장 폭넓고 가능한범위의 사용자들을 충족할 만큼 프로그램이 충분히 유연하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CETF는 피지급자가 최적의 접근성을 목표로 일할 것을 기대합니다. 목표를 뒷받침하기 위해서 CETF는 피지급자에게 훈련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모든 피지급자들은 기금 조성 후 최초 6개월 내에 접근성 향상 계획을 완성해야 합니다. 피지급자들은 기부금 수여 기간 동안 인정한 목표에 도달할 것으로 기대될 것입니다.